반응형

진행 순서

1. 친위기사 로레타 처치후 쓰리 시스터즈가 열려야 합니다.

2. 라니의 마술사탑으로 갑니다.

3. 꼭대기층 라니와 같은 말이 나올 때까지 반복 대화후 1, 2 층 NPC와 대화합니다.

4. 다시 라니에게로 돌아와 라니쉰다고 할때까지 대화를 합니다.

5. 제3 마리카 교회 축복으로 이동해서 시프라 강의 우물로 이동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6. 시프라 강의 우물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시프라 강입니다.

7. 길 따라 이동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강으로 이동후 축복을 활성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8. 강쪽에 계단 있는 건물 앞 비석(?)같은 곳이 있는데 거기 시체에서 지도를 입수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9. 절벽따라 계속 이동하다보면 아까 라니 마술탑에서 본 NPC가 있는데 대화합니다. (같은 말 나올 때까지 반복 대화 ^^;)

10. 다시 라니의 마술탑으로 이동해서 아래쪽 셀브스의 마술사탑으로 이동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11. 셀브스와 대화해서 소개장을 받습니다. (줄 때까지, 같은 말 나올 때까지 반복 대화)

12. 아길 호수 남쪽 축복으로 가서 역참터로 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 보스를 잡고 뒤쪽 문을 열고 들어가서 셀렌과 대화합니다. (역시 같은 말 나올 때까지 반복 대화)

13. 불락의 대교 축복으로 이동해서 옆쪽에 보이는 포탈로 이동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14. 적사자 성의 안쪽으로 조금 이동하다가 우측에 축복이 있는 건물이 있고 축복을 활성합니다.

15. 성 안쪽으로 들어가서 NPC들과 대화를 하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계단 위에 왼쪽으로 돌아보면 제단같은 곳에 서있는 NPC가 있는데 대화를 합니다. (라단 축제 시작할 때까지 반복 대화)

* 위 과정 다 무시하고 바로 라단이 있는 곳으로 이동가능한 포탈로 가는 방법은 아래 사전 퀘스트없이 라단으로 가는 방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 포탈을 통해서 라단이 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17. 무시무시한 라단이 보이는데 지금까지 갈고 닦은 실력으로 가볍게(??) 처치합니다.

18. 라단을 처치한 후 NPC와 대화하고 근처에 하얀 아지랭이 같은 게 보이는데 그걸 통해서 전쟁터를 벗어납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

 

 

 

사전 퀘스트없이 라단에게 가는 방법

단점은 가지고 있는 룬을 다 잃어버리게 되기 때문에 미리 룬을 다 사용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