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카페에서 차돌아빠의 msr배면 동영상이 올라와서 전사모에도 빠른 정보 보내드립니다~!!

동영상보니 실제로 배면으로 실내에서 빽서클,토네이도,등등~배면에서 되는건 다되네요~

조만간 저도 msr 살라고 하는데 정말 유용한 팁인거 같습니다~

X5 지른지 얼마안됬는데 벌써 지름신 오네요~올겨울은 유난히 추우니깐 집에서 이멋진놈 가지고 신나게 놀아야 겠네요~ㅋㅋ 시간나면 바로 달려가서 질르고 저도 저의 최종목적지인 배면 빽서클을 방안에서 그려보도록 해야겠네요~!!  

 

[E-flite] Blade mSR 배면 동영상입니다.

4채널 헬기로 배면플라잉이 얼마나 잘될가싶어 시도하였습니다.

결과는 대박입니다.

넘 신기하고 귀여워요~

 

 

blade만 뒤집는다고 되는건 아니고,

안정적인 배면비행을 위해서는 몇가지 작은팁들이 있더군요~

배면 4면호버링을 차렵이불깔아놓고 충분히 연습할할정도로 좋습니다.

배면 진입하시는분들에게 정말 강추합니다.

 

항상 행복한RC 하시기 바랍니다. (__)

반응형

+ Recent posts